10월 초, 구조자들이 자주 아기 고양이들을 보호소로 데리고 들어왔습니다. 고양이들은 엄마를 찾기 위해 계속 울어대고 있었습니다.
이 아기 고양이들은 매우 어려서 사료가 아닌 인공수유를 해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워싱턴의 에버렛에 있는 고양이 임시보호를 원하는 에슐리와 연락했습니다. 그녀는 이 작은 고양이들을 살리기 위해 기꺼이 자원해서 보살피기 시작했습니다.
"이 아기 천사들은 벼룩들로 덮여 있었고 오랫동안 굶은 것처럼 보였어요."라고 애슐리가 말했습니다.?
처음 에슐리가 아기 고양이들을 만났을 때, 고양이들은 살이 없어서 피부와 뼈만 남은 상태였습니다. 자그마한 배를 가득 채우고 난 뒤에는 잘 곳을 찾았는데 바로 에슐리의 목 주위와 가슴에서 잠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천사들은 엄마가 없어요, 그래서 저를 자기 엄마라고 생각해요!"?
너무 어리고 굶은 상태에서 구조되어서 새벽에도 일어나서 인공수유를 해주어야 했다. 심지어 한 아이는 발가락이 하나씩 더 있는 상태였습니다.
"고아가 된 고양이들은 어미 젖을 많이 먹지 못해서 면역 체계가 매우 약해 호흡기 질환에 잘 걸립니다. 밤에는 가습기를 틀어주며 호흡을 잘 살펴보아야 합니다."
애슐리가 누워있으면 아기 고양이들은 자기 집이 있음에도 뛰어올라 뽀뽀를 해주고 목 주위에 올라와 그르렁댄답니다.
그로부터 몇주 뒤, 무사히 이유식을 시작한 아기 고양이들은 그루밍하는 법과 화장실 가는 법을 애슐리집에 있는 다른 고양이에게 배우고 있습니다.
그 뒤로도 여러 마리의 아기 고양이를 돌보고 건강하게 키우는 애슐리가 티비를 볼 때면 고양이들이 담요가 되어줍니다. 여기가 진짜 천국이겠죠?!
#사지말고_입양하세요
CREDIT
에디터 강이루?
사연 LOVE MEOW?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