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컨텐츠가 가득!?
반려동물 간식, 소품도 둘러보고 전시회 관람, 유기동물 후원, 각종 상품이 달린 이벤트까지. 반려동물을 아끼는 이라면 즐겁게 다녀올 수 있는 행사일 것이다. 이번에 혹시 스케줄이 안 된다면 다음 회차를 노려보자. 차회 <고양이디저트페어>는 7월 14~15일 학여울 SETEC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티켓 한 장으로 300여 개 업체가 참여하는 세 가지 콘셉트의 행사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오는 4월 21~22일 양일간 학여울 SETEC 전시장에서 공동 개최되는 서울디저트페어와 서울금손페스티벌. 그리고 <고양이디저트페어>가 바로 그 행사이다.
이 중 반려동물 애호가들이 눈여겨 볼 곳은 반려동물 간식과 소품 등이 전시되는 <고양이디저트페어>이다. 건강한 수제 간식과 핸드메이드 소품, 펫케어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모아볼 수 있는 것은 물론이며, ‘유튜브 냥이 상영존’ 운영과 반려동물 사진 전시회, 스탬프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유튜브 냥이 상영존’에서는 고양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이들의 엑기스 영상들을 스크린을 통해 상영하여, 관람객들 눈이 심심할 틈 없도록 만들어 줄 것이다.
이번 <고양이디저트페어>에는 '유기동물 사랑 프로젝트'도 진행되는데 프로젝트는 총 두가지로, 전시회 한켠에 입양을 기다리는 유기동물들의 사진을 전시하여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되며, 전시회 관람 후 행사장 내 준비된 기부카드에 서명을 한 뒤 모금함에 넣으면 서명 한 개당 200원씩을 유기동물 후원단체에 기부한다고 하니 평소 유기동물에 대해 관심이 많은 이들에게는 뜻 깊은 의미가 될 것이다.
반려동물 간식, 소품도 둘러보고 전시회 관람, 유기동물 후원, 각종 상품이 달린 이벤트까지. 반려동물을 아끼는 이라면 즐겁게 다녀올 수 있는 행사일 것이다. 이번에 혹시 스케줄이 안 된다면 다음 회차를 노려보자. 차회 <고양이디저트페어>는 7월 14~15일 학여울 SETEC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CREDIT
?에디터 김지연
자료협조 (주) 북팔코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