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찌로고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광주 펫쇼 참가 성황리에 마쳐

  • 승인 2016-07-05 19:03:49
  •  
  • 댓글 0

8b4e3068631cb119c82707e71e8de980_1467712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가 지난 7.1(금)부터 3일간 열린 2016 광주 펫쇼에서 많은 반려인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체험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는 오는 9월 3일 개최를 앞두고 동물영화제를 알리고 있다.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부스에서 진행한 동물영화상영, 반려동물평생서약 ‘끝까지 가족이 되어주세요’ 캠페인, 개인기 자랑하기를 비롯해 반려동물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 이벤트는 연일 성황을 이뤘다. 참여자에게는 영화제에 대한 정보는 물론, VIP 특별 초대권과 사료, 애견용품 등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해 큰 인기를 얻은 것.

특히 광주 펫쇼 행사 이틀째인 지난 2일(토)에는 배우 심형탁 팬사인회를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 부스에서 진행해 주목을 받았다. 심형탁은 팬사인회 내내 동물보호 및 반려동물 평생서약 피켓 캠페인 ‘끝까지 가족이 되어주세요’에 직접 참여하는 등 반려인들과 교감을 나눴다.

이 자리에서 심형탁은 “올바른 반려문화와 공존의 가치를 되새기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를 통해 전남 광주 지역의 팬들과 광주펫쇼에서 만나게 된 점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오는 9월에 개최하는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도 감동적인 영화 상영은 물론 반려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만세계동물영화제의 ‘끝까지 가족이 되어주세요’ 캠페인은 반려동물과의 평생서약 서명과 함께 ‘약속할게 지켜줄게’, ’반려동물 평생서약’ 등 캠페인 피켓을 들고 사진을 찍어 SNS에 공유하는 릴레이 이벤트로 천여명의 반려가족들이 동참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금교희 기자 edit@petzzi.com

Tag #펫찌
저작권자 ⓒ 펫찌(Petzz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