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과 트위터 등의 소셜 미디어가 활발해지면서 할리우드 스타들의 댕댕이들도 덩달아 유명해졌습니다. 이에 최근 한 강아지 보험회사가 250명의 연예인 정보를 수집하여 할리우드 스타들이 가장 많이 키우는 개와 강아지 품종 탑10을 발표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개 10위
1위. 프렌치 불독
프렌치 불독을 입양한 셀럽들은 데이비드 베컴, 휴 잭맨, 레이디 가가가 있습니다.
2위. 독일산 셰퍼드
독일산 셰퍼드를 입양한 셀럽들은벤 애플렉, 로빈 윌리엄스, 제니퍼 애니스톤이 있습니다.
3위. 래브라도 리트리버
래브라도 리트리버를 입양한 셀럽들은 닉 조나스, 제니퍼 가너, 에밀리 블런트 등이 있습니다.
4위. 골든 리트리버
골든 리트리버를 입양한 셀럽들은 케이트 미들턴, 앤드류 가필드가 있습니다.
5위. 포메리안
포메리안을 입양한 셀럽들은 미샤 버튼, 킴 카사디안, 그웬 스테파니 등이 있습니다.
6위. 치와와
치와와를 입양한 셀럽들은 데미 무어, 캐서린 하이 겔, 패리스 힐튼입니다.
7위. 요크셔테리어
요크셔테리어를 입양한 셀럽들은 사이먼 코웰, 미란다 커, 나오미 와트입니다.
8위. 불독
불독을 입양한 셀럽들은 조 조나스, 아담 샌들러입니다.
9위. 몰티즈
몰티즈를 입양한 셀럽들은 에바 롱고리아, 할리 베리, 알텍 볼드윈입니다.
10위. 퍼그
퍼그를 입양한 셀럽들은 휴 로리, 테드 댄슨, 제라드 버틀러입니다.
강아지 보험회사에 의하면 미국에서 치와와, 몰티즈 그리고 퍼그는 일반 대중들보다 유명 인사들 사이에서 훨씬 더 인기 있다고 합니다.
특히, 미국에서 대중들에게 27년 연속으로 가장 인기 있는 개의 품종은 래브라도 리트리버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스타들 사이에서도 매우 인기가 많아 유명 인사 품종 3위에 올랐네요!
하지만 이쁘다는 이유만으로 혹은 인기가 있다는 이유만으로 아이를 입양하는 행동은 금물입니다. 견종의 성격과 입양자분의 환경을 꼭 고려하고 신중하게 입양하셔야 더욱 반려동물과 행복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CREDIT
에디터 이제원
사연 PEOPLE P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