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8일?,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멤버 윤지성의 팬클럽에서 윤지성 군의 28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강아지 사료 308kg을 동물자유연대 반려동물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사료는 "평소 반려견 사랑이를 비롯한 동물에 대해 많은 애정을 보여 준 윤지성 군의 28번째 봄을 맞이하여 의미 있는 후원을 할 수 있어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센터에서 생활하고 있는 유기견 친구들이 함께 밥길을 걸을 수 있길 바라며, 따뜻한 봄 맞이 선물이 되면 좋겠습니다." 라는 마음을 담은 메시지와 함께 전달되어 훈훈함을 더했다.
윤지성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견 사랑이와의 일상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윤지성과 그의 동생이 초등학교 5학년 때 세뱃돈을 모아 데려왔다는 사랑이는 어느새 노견이 되어 백내장에 걸리는 등 아픈 곳이 많아졌지만, 윤지성은 그런 사랑이를 더 사랑하고 아끼고 있다고 전해진다.
동물자유연대는 "보내주신 맛있는 사료는 반려동물 복지센터 친구들이 함께 밥길을 걸을 수 있도록 감사히 급여하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윤지성 군과 윤지성 팬클럽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를 표했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3월 19일 '역대급 컴백'을 앞두고 오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의 타이틀곡 ‘BOOMERANG(부메랑)’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CREDIT
에디터 강한별
사진 및 사연 동물자유연대 ?
저작권자 ⓒ 펫찌(Petzz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