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들은 종종 무시를 받습니다. 연약한 이미지, 여기에 영리하지 못하다는 선입견도 있죠.
그런데 이게 다 오해였다면 어떨까요? 혹은 새들이 연기를 하고 있던 거라면 믿으시겠나요? 트위터 계정 ‘Bird With threatening Auras’(위협적인 분위기를 가진 새)에 그런 정황이 포착된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
우리가 몰랐던 영리함을 드러내는 것은 기본, 괴팍한 표정으로 분노하고, 숨겨왔던 슈퍼 파워를 드러내는 친구까지 놀라운 순간이 정말 많이 목격되었는데요. 그 중 7가지 결정적인 순간을 가져왔습니다.
#1 닭 쫓던 독수리…
![]()
날지 못한다고 놀림을 받던 닭의 숨겨진 능력? 싸움을 안 했던 거지 못한 게 아니었던 거네요. 하늘의 제왕 독수리를 밟고 선 당당한 닭의 모습에서 맹수의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2 쇼생크 탈출
![]()
아이들과 닭을 집에 두고 외출하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닭을 걱정할 수 있지만, 그건 오산! 닭장을 탈출한 것도 모자라 아이들을 가둬버렸네요. 괴로워하는 소년과 의기양양한 닭의 표정 대비가 흥미롭습니다. 앞으로 닭을 두고 외출하면 안 되겠는데요?
#3 공룡이 왜 멸망했냐면...
![]()
이 오리 형제의 모습 왠지 낯설지가 않습니다. <쥬라기 공원>의 티라노 사우르스와 너무도 닮은 오리 형제! 공룡은 이들에게 멸종당한 걸까요? 아니면 공룡은 멸종하지 않았던 걸까요. 아무튼, 길에서 만나면 무조건 도망가야겠습니다.
#4 가족 사기단
![]()
이 사진은 소매치기의 좋은 교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시선을 끌고, 그 사이 엄마 오리는 행인의 허술한 지갑을 노리는데… 환장의 호흡을 보여주는 이 가족을 조심하세요!
#5 내가 나설 차례인가
![]()
슈퍼 파워를 가진 히어로는 인간계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평범한 새들 사이에도 초능력을 가진 능력조(鳥)가 있습니다. 저 친구의 분노와 근육에 맺힌 슈퍼 파워가 보이나요? 이제 새들을 화나게 하면 안 되겠죠?
#6 과제 제출 1분 전
![]()
밤을 새워 완성한 소중한 과제! 그런데 한순간 모든 게 사라져버린다면? 작은 부리로 단 하나의 키, ‘Delete’(삭제)만 노리는 이 녀석. 악당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하늘도 조심하자고요.
#7 묻고 더블로 가!
![]()
카드놀이에 푹 빠진 두 친구. 술 냄새가 여기까지 풍기는 것 같은데요. 파란 친구의 베팅을 준비하는 부리와 칩을 꼭 쥔 발에서 강한 의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봐 젊은 친구 신사답게 행동해!
우리가 잘 몰랐던 새들의 기이한 사생활 어떻게 보셨나요? 괴팍하고, 살벌한 맹수 같다가도 때로는 사람보다 더 사람 같은 모습도 보여줬는데요. 이제 새들을 무시하고 막 대했다 가는 언제 본 모습을 드러낼지 모르니 조심해야겠네요. 잘 지내자, 친구들!
CREDIT
에디터 HI
출처 트위터 계정 ‘Birds With Threatening Aura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