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찌로고

보고 있나 성훈?.. 서핑 만렙 강아지의 묘기!

  • 승인 2021-07-13 16:39:43
  •  
  • 댓글 0

  어김없이 더위는 찾아왔고, 언제나 그랬듯 달력을 보며 휴가 계획을 꿈꿔보는 요즘! 반려동물이 있다면 그들과 함께할 바캉스를 계획하는 분들도 있을 겁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카페, 호텔부터 야외로 나가 캠핑, 차박까지 다양한 걸 할 수 있죠. 그렇다면 여름철 놀이의 끝판왕 물놀이는 어떨까요?

 

https://www.youtube.com/watch?v=ot_OsN2dLCY&feature=emb_title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반려견 ‘양희’와 패들보드를 즐기는 배우 성훈의 모습이 화제였습니다. 당시, 성훈의 마음을 뒤로하고 물에서 뛰쳐나와 질주하는 양희의 모습이 큰 즐거움을 주기도 했죠.

 

  이런 경험이 있는 분들이 주목해야 할 영상이 유튜브 채널 ‘ViralHog’에 공개되었습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해변! 이곳은 필리핀에서 유명한 ‘알로나 비치’인데요. 강아지가 반려인으로 보이는 남자에게 짖는 것으로 영상은 시작합니다. 계속되는 짖음에 분노한 듯한 남자는 손에든 보드를 힘차게 던져버리는데요. 겁에 질린듯한 강아지의 운명은?!


  그런데, 이내 보드를 향해 뛰어가던 강아지는 능숙하게 보드에 탑승(?)해 서핑을 즐기기 시작합니다. 우연이 아니라는 듯 유유히 서핑을 즐기는 모습을 한 번 더 보여주죠. 이것도 모자랐는지, 직접 보드를 밀다 올라타는 시도까지 합니다.

 

  사람처럼 잘 타는 것 같다고요? 사람보다 더 즐겁게 여름을 보내는 듯한 강아지를 보고 있으면 올여름이 조금 더 기대됩니다. 이번 여름 여러분의 반려동물과 즐겁고 시원한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CREDIT
에디터 HI
출처 유튜브 채널 'MBCentertainment', ‘ViralHog’

Tag #펫찌
저작권자 ⓒ 펫찌(Petzz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