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찌로고

표류하는 소형견을 본 대형견의 놀라운 반응

  • 승인 2021-07-28 16:20:09
  •  
  • 댓글 0

  반려견과 물놀이를 하는 꿈을 꾸는 분이 많습니다. 가벼운 물놀이부터 수영, 최근엔 패들보드를 타는 것도 유행이죠. 무더위를 맞아 해외에서도 이런 활동을 즐기는 분이 많아졌습니다.

  동시에 흥미로운 에피소드도 들려오고 있는데요. 최근 유튜브 채널 ‘ViralHog’엔 함께 물놀이를 즐기는 반려인과 반려견의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하지만 진짜 주인공은 따로 있었죠.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CJ’라는 이름의 소형견은 도시에서만 생활하던 친구로 물과 친하지 않았습니다. 물이 낯선 소형견을 위해 반려인은 보드를 준비해 물과 친해지는 연습을 하고 있었는데요. CJ는 좀처럼 물에 다가가지 못하고 있었죠. 

  얼마나 지났을까요? 멀리서 이 모습을 대형견 ‘해피’가 갑자기 물에 뛰어들었습니다. CJ의 표정에서 불안함을 본 해피는 이 상황을 그냥 넘어갈 수 없었나 보네요. 주인을 대신해 보드와 연결된 끈을 물고 물 밖으로 신속히 헤엄치기 시작합니다.

  뛰어난 수영 실력을 뽐내며 CJ를 물 밖으로 무사히 데려온 해피! 몬타나주 토박이였던 해피에게 수영은 누워서 떡 먹기였는데요. 아름다운 수영 실력 보다 주목해야 할 건 그 마음이었습니다. 불안한 소형견을 위해 움직였다는 게 더 놀랍고 감동적인 이야기였죠. 

  여름이라 반려견과 함께 산과 바다로 떠나는 분들 많으실 것 같은데요. 반려견이 물과 친해질 수 있게 조금 더 관심을 가져줘야 할 것 같습니다. 아니면 ‘해피’가 출동할지도 몰라요!

 

https://www.youtube.com/watch?v=Q--fpw1RpD4


CREDIT
에디터 HI
출처 유튜브 채널 ‘ViralHog’

Tag #펫찌
저작권자 ⓒ 펫찌(Petzz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