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찌로고

사장님, 여기서 이러시면 안 됩니다

  • 승인 2021-07-30 08:28:52
  •  
  • 댓글 0

  한 번 잠에 빠지면 잘 깨지 못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 어떤 극한의 상황에서도 꿀잠을 잘 수 있는 건 엄청난 능력이자 축복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여기 축복받은 강아지 때문에 고민인 반려인이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ViralHog’에 공유된 사연을 볼까요? 

  이 강아지 친구는 오늘 하루를 신나게 보냈었나 봅니다. 바닥과 하나가 된 듯한 편안한 자세로 꿀잠을 자고 있는데요. 찬 바닥에 자는 모습에 마음이 안 좋았는지 반려인은 급히 강아지를 깨우기 시작합니다. 

  얼마나 좋은 꿈을 꾸고 있었던 걸까요. 강아지는 아무리 흔들어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두발을 흔들어도 그대로였죠. 너 그러다 입 돌아간다? 반려인은 더 격정적으로 흔들며 강아지를 깨우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래도 상황은 달라지지 않았죠. 

  시간이 얼마나 지났을까요. 강아지 친구는 등을 바닥에 댄 채 더 편안하게 숙면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쯤 면 아픈 건 아닌지 걱정을 해야 할 것 같은데요. 결국, 반려인은 마지막 방법을 시도합니다. 그리고 놀라운 일이 일어나죠. 

  반려인은 식사 시간에 사용하는 소리를 내기 시작합니다. 바로 반응이 왔는데요. 방금 전까지 누워있던 강아지는 화들짝 일어나더니 늘 식사를 하던 곳으로 급히 이동합니다. 이렇게 쉬운 일이었다니!


  열심히 깨웠던 반려인은 조금 허무하고, 서운할 수도 있을 것 같지만, 건강한 강아지의 모습이 귀엽고 보기 좋죠? 꿀잠을 자고 난 뒤의 밥이라 더 맛있었을 것 같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pyxzCc1HTns


CREDIT
에디터 HI
출처 유튜브 채널 ‘ViralHog’

Tag #펫찌
저작권자 ⓒ 펫찌(Petzz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