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찌로고

현실로 튀어나온 마인 크래프트 속 동물들?

  • 승인 2021-08-10 09:34:12
  •  
  • 댓글 0

  사진 촬영 후 보정이 필수인 시대입니다. 그런데 이 사진 편집을 예술의 경지로 끌어올린 아티스트가 있어 화제인데요. ‘Aditya Aryanto’는 특별한 방법으로 동물 사진을 편집하는 디지털 아티스트입니다. 동물을 정육면체의 이미지로 표현하는 작업물을 선보이고 있죠. 

  'Aditya Aryanto’는 이 작업에 ‘애니 큐브’ 혹은 ‘애니멀+큐브’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현실에서는 볼 수 없는 기이한 이미지이지만, 진짜 사진처럼 보인다는 점에서 신비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작품이죠. 어떤 작품인지 궁금하지 않나요? ‘Bored Panda’에 공개된 사진 중 인상적인 이미지 몇 장을 더 살펴보겠습니다. 

  이미 이런 정육면체의 이미지에 익숙한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그의 작품은 세계적인 사랑을 받은 게임 ‘마인크래프트’ 속 한 장면을 연상하게 합니다. 마치, 우리의 현실이 마인크래프트 속으로 들어간 듯한 느낌을 주고 있죠. 

  놀랍게도 ‘Aditya Aryanto’는 전문적인 사진작가가 아니라고 합니다. 그 때문에 작업에 사용하는 사진을 무료 이미지 사이트에서 구한다고 하는데요. 원하는 대상이 있고, 적절한 구도가 있는 사진을 찾는 게 쉬울 것 같지 않습니다. 이런 제한적인 상황에서도 독창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나가는 이 아티스트가 놀랍지 않나요? 앞으로도 멋진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CREDIT
에디터 HI
출처 Bored Panda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ditpict’

Tag #펫찌
저작권자 ⓒ 펫찌(Petzz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