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찌로고

물에 빠진 주인을 본 강아지의 기이한 반응

  • 승인 2021-08-24 08:24:28
  •  
  • 댓글 0

  여름철 물에 빠졌을 때 누구보다 빠르게 우리에게 달려와 줄 것만 같은 친구들이 있죠. 해양 인명 구조견! 구조견 덕분에 더 즐겁고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유튜브 채널 ‘Viralhog’에 조금 배신감을 느낄 수 있는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충격적인 반전이 있으니 끝까지 봐주세요. 

  헝가리의 한 해변. 시원한 물에서 수영을 하는 개가 보입니다. 그런데 이 친구 갑자기 방향을 바꿔 빠르게 헤엄치기 시작하는데요. 알고 보니 그곳엔 한 남자가 물에 떠 있었습니다. 미동조차 없는 게 위험한 상황인 것 같은데요. 이 남자를 구하기 위해 왔던 거였군요! 

  신속히 남자의 상태를 살피던 개는 상황의 심각성을 깨달았는지 빠른 조치에 들어갑니다. 그런데… 

  오히려 익사자에게 올라타 버리네요! 물에 빠져 숨을 쉬지 못하는 사람 등에 올라타는 건 치명적인데, 잘못 훈련받은 걸까요? 아니면 이 남자에게 어떤 원한이라도 가지고 있는 걸까요? 

  몇 초 뒤, 이 상황을 감지한 남자가 엄지를 치켜세웁니다. 사실, 이건 하나의 테스트였는데요. 남자가 물에 빠진 걸 보고 개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했던 주인이 연기를 한 것이었죠. 영화처럼 멋지게 구조해줄 것만 같았지만, 현실은 냉혹했네요. 맛있는 간식을 더 자주 줘야겠는데요? 

 

https://www.youtube.com/watch?v=3QWXsPrfxY0

 

  훈련받은 구조견들은 이런 모습을 보이지 않을 테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 영상을 봤더니 해변이 더 그리운데요. 하루빨리 물놀이를 갈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때 구조견을 본다면, 밝게 인사하며 응원해주실 거죠?


CREDIT
에디터 HI
출처 유튜브 채널 ‘ViralHog’ 

Tag #펫찌
저작권자 ⓒ 펫찌(Petzz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