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찌로고

너희들 사람이지?..동물들의 재미있는 일상 모음.zip

  • 승인 2021-08-24 09:01:02
  •  
  • 댓글 0

  반려동물과 함께 사진을 찍다 보면 속상할 때가 있습니다. 귀여운 장면 보고 그 장면을 기억하기 위해 셔터를 눌렀지만, 전혀 원하지 않던 모습이 담기는 경우가 많죠. 귀신처럼 렌즈만 피해서 움직이는 친구들도 있습니다. 이렇게 좋은 사진을 얻기 위해 고민해본 적이 있는 분에게 좋은 이야기를 가져왔는데요. 최근 ‘Bored Panda’ 홈페이지에 공개된 SNS 계정 ‘The Snuggle is real’엔 매력적인 사진이 무척 많았습니다.

 

선탠하기 좋은 날씨구만


리트리버의 과거를 알면 깜짝 놀랄 걸?

 

바람은 계산하는 것이 아니라 극복하는 것이다

  먼저 준비한 건 강아지들의 사진입니다. 첫 번째 사진의 강아지는 해가 가장 잘드는 명당에 자리르 잡고 낮잠을 자고 있는데요. 따뜻한 햇살을 온몸으로 느끼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두 번째 사진은 정말 평화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잠을 자는 리트리버의 다리 위에 옹기종기 자리잡은 새들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그런데 이 친구들 리트리버가 새를 사냥했던 과거를 알고 있을까요? 마지막 사진엔 강아지들이 바람으로 정면을 맞으면서도 꿋꿋히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위풍당당한 모습을 기대했겠지만, 처량한 사진이 되고 말았네요.

 

사고 난 김에 자는 고양이

 

우리가 고양이를 모셔야 하는 이유


  다음 주인공은 고양이입니다. 첫 번째 사진 속 고양이는 운전하다 문제가 생긴 것 같은데요. 졸면서 운전을 하다 차가 뒤집힐 정도의 사고를 낸 것 같습니다. 혼란스러운 사고 속에서도 잘 자고 있는 모습이 재미있네요. 졸음운전을 조심해야 하는 이유를 이제는 아시겠죠? 두 번째 사진에서는 고양이의 위엄을 알 수 있습니다. 자신보다 몇 배는 큰 동물들을 지휘하는 고양이! 진지하게 경청하고 있는 동물들의 모습이 포인트인 사진이네요.

 

먹방 중인 흑곰들

 

좀 더 빠른 음악을 부탁해!

 

치~즈!

  강아지와 고양이 외에도 재미있는 포즈로 사진을 찍은 동물들이 많았습니다. 우선, 사과밭에서 즐거운 식사를 즐기고 있는 흑곰들의 모습이 보이는데요. 뷔페에 도착한 아이들의 행복한 표정이 보이는 것만 같습니다. 다음 사진엔 도마뱀이 한껏 멋을 부리고 있습니다. 어떤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있는 걸까요? 마지막 사진엔 사람처럼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는 쥐가 보이는데요. 능숙한 모델의 관록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같이 사진을 찍고 싶네요.

 

  이번 시간엔 사람처럼 사진을 찍고 있는 동물 친구들을 만나봤습니다. 평소 못 보던 매력을 볼 수 있어 신기하고, 즐거웠는데요. 이번 주엔 반려동물과 사진찍기에 도전해보면 어떨까요?


CREDIT
에디터 HI
출처 인스타그램 계정 ‘thesnuggleisrl’

Tag #펫찌
저작권자 ⓒ 펫찌(Petzz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