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찌로고

너무 당당해서 할 말이 없는

  • 승인 2021-08-24 09:11:09
  •  
  • 댓글 0

  분명 잘못된 행동인데, 그걸 너무 당당하게 하면 말문이 막히고는 하는데요. 그럴 땐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게 더 이상해 보이죠. 최근 유튜브 채널 ‘Viralhog’에 등장한 갈매기가 그렇습니다. 물건을 자연스럽게 훔치는 장면이 포착된 건데요. 어떤 일이 있었는지 한 번 볼까요? 

  이곳은 영국의 한 마트 앞입니다. 길을 걷던 갈매기가 문 앞에서 잠시 멈춰 서는데요. 그러다 자동문이 열리자 자연스럽게 마트로 입장하죠. 여기까지는 ‘꽤 영리한데?’라고 감탄을 하거나, ‘어떻게 나오려고 그러지?’라고 의문을 던질 수 있었는데요. 이후 이 갈매기의 진짜 의도가 드러납니다. 

  유유히 마트 안으로 들어간 갈매기는 입에 과자 한 봉지를 물고 나옵니다. 자동문이 닫히기 전, 재빠르게 나오는 걸 보니 꽤 능숙한 것 같네요. 순식간에 일어난 일이라 마트 측 직원은 전혀 알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이 갈매기, 도둑으로서는 큰 재능을 가지고 있네요. 

  이후의 행동은 더 흥미로운데요. 정말 자연스럽게 과자를 뜯어 먹습니다. 분명, 한두 번 한 솜씨가 아닌 것 같네요. 훔친 과자를 범죄 현장 앞에서 먹는 여유가 있다는 점도 비범합니다. 

  갈매기의 범죄 어떻게 보셨나요? 뻔뻔하지만 당당한 모습에 당황하셨을 수도 있고, 능숙한 모습에 웃음이 나오셨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뜬금없는 결론이지만, 우리 집도 안전하지 않을 수 있으니 갈매기 때문이라도 문단속을 더 잘해야겠는걸요?

 

https://www.youtube.com/watch?v=CqwiP8yiVcY 


CREDIT
에디터 HI
출처 유튜브 채널 'Viralhog'

Tag #펫찌
저작권자 ⓒ 펫찌(Petzz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