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찌로고

박스는 못 참지!.. 박스 총알 택시에 탄 냥이

  • 승인 2021-09-07 15:22:33
  •  
  • 댓글 0

  고양이들의 종이 박스 사랑은 유명합니다. 집사가 고양이를 위해 화려하고 예쁜 집을 장만해도 그걸 포장한 박스를 더 좋아하는 상황을 종종 볼 수 있을 정도인데요. 종이 박스엔 뭔가 특별한 매력이 있는 것 같죠. 그리고 여기, 종이 박스를 사랑한 고양이가 겪은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ViralHog에 공개된 영상인데요. 

  여기는 미국 오리건주, 계단이 있는 가정집입니다. 박스 앞에서 탐색 중인 고양이 한 마리가 보이는데요. 내용물이 없는 빈 상자를 호시탐탐 노리고 있습니다. 이런 걸 보면 택배는 정말 행복 전도사입니다. 내용물엔 집사가, 빈 상자엔 냥이가 감동하는 걸 볼 수 있으니까요. 

  박스가 안전한지 체크를 마친 고양이는 본격적으로 실내를 조사하기 시작합니다. 새집으로 이사하기 전에 이곳저곳 내부를 살피는 우리의 모습과 닮았네요. 그러다 좀 더 안쪽이 궁금했던지, 깊은 곳으로 이동하네요. 

  그런데 그때! 종이 박스의 무게 중심이 앞으로 향하는 순간, 박스가 계단 밑으로 미끄러져 내려가기 시작합니다. 고양이는 박스 안에서 나갈 수가 없었는데요. 이 모습은 손님이 타자마자 총알 같이 이동하는 택시 같습니다. 

  1층에 도착하자마자 택시에서 내려 빠르게 계단 위로 달려오는 고양이. 많이 놀랐나 보네요. 그래도 다친 곳이 없어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조심히 지냈으면 좋겠네요. 그런데 이 친구는 이날 이후에도 종이 박스를 좋아했을까요?


 

CREDIT
에디터 HI
출처 유튜브 채널 ‘ViralHog’

 

Tag #펫찌
저작권자 ⓒ 펫찌(Petzz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