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찌로고

까불지 마!..고양이가 강아지보다 듬직한 이유?

  • 승인 2021-09-16 10:25:39
  •  
  • 댓글 0

  최근 강아지와 고양이가 싸우는 영상을 함께 본 적이 있는데요. 당시, 많이 때린 강아지보다 묵직한 한 방을 날린 고양이가 이기는 걸 볼 수 있었죠. 조용한 고양이의 카리스마를 볼 수 있던 시간이었습니다. 이번에도 유튜브 채널 ‘ViralHog’에 강아지와 고양이의 재미있는 일상이 공개되었는데요. 둘 사이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한 번 볼까요? 

  ‘Prens’라는 강아지와 ‘Lokum’이라는 고양이가 살고 있는 터키의 한 가정집. 이 집엔 강아지가 속을 썩인다고 하는데요. 이날도 Prens는 소파에서 반려인을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멀쩡한 소파를 열심히 파고 있었던 거죠. 거기 뭐가 있길래 그렇게 파는 거야?

  이 모습을 한참 지켜보던 Lokum은 참다못해 행동에 나섭니다. ‘그만 해’라고 사인을 보내듯 냥냥 펀치 두 방을 Prens에게 선물하죠. 집사의 마음을 알아주는 건 고양이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Prens의 행동은 끝나지 않습니다. 다시 열심히 소파를 파기 시작하죠. 저러다 소파가 망가질 수도 있는데, 정말 큰일이네요. 이번엔 Lokum이 빠르게 움직입니다. 다시 핵꿀밤 두 대를 선물하는데요. 심각한 분위기를 느낀 Prens는 그제야 땅 파기를 멈춥니다. 소파가 무사해서 다행이네요.

  Lokum의 훈육 덕분이었을까요? 지금은 Prens도 사고를 치지 않는 좋은 강아지가 되었다고 합니다. 최근 소개해드린 영상에서는 강아지보다 고양이가 더 성숙하고 강하게 등장하는 것 같은데요. 강아지의 활약도 하루빨리 소개해드리고 싶습니다. 강아지들, 힘내!


CREDIT
에디터 HI
출처 유튜브 채널 ‘ViralHog’

Tag #펫찌
저작권자 ⓒ 펫찌(Petzz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