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찌로고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동물이?.. 놀랍고 재미있는 동물 사진

  • 승인 2021-09-17 09:02:27
  •  
  • 댓글 0

  예상치 못한 순간, 동물들은 웃음을 주고는 합니다. 운이 좋다면, 그 순간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는데요. 여기 그 소중한 순간을 모아둔 곳이 있습니다. ‘Bored Panda’에서 ‘doggo_taxi’라는 인스타그램 계정에 있는 재미있는 사진을 소개했는데요. 어떤 재미있는 순간이 있는지 함께 볼까요? 

 

날 두고 갈 거야?


  유리를 사이에 두고 만날 수 없다는 게 너무 슬픈 상황인데요. 유리 너머를 바라보는 간절한 시선이 포인트인 사진입니다. 저 표정을 보고 어떻게 그냥 지나갈 수 있을까요.

 

고기는 어딨냐옹?


  고양이도 고기반찬을 더 좋아하나 봅니다. 기대한 고기는 없고, 온통 풀밖에 없는 상황에 심통이 난 것 같은데요. 레이저 빔을 쏘는 것 같죠. 이 친구는 고기반찬을 얻었을까요? 

 

손님, 여기서 이러시면…


  길에서 기절한 것 같은 강아지와 그걸 바라보는 시선이 재미있는 사진인데요. 잠든 강아지를 위해 수건으로 베개를 만들어 주셨네요. 그리고 따뜻한 난로까지, 마음만큼은  부럽지 않은 사진입니다.


파도는 극복하는 것이 아니라 즐기는 것이다


  이건 어떤 상황인지 파악하기가 조금 힘들 수도 있는데요. 강아지가 서핑이나 수영을 즐기는 걸까요? 아니면, 상어 흉내를 내는 걸까요. 큰 파도를 유유히 뚫고 나오는 모습이 재미있네요.

 

가진 자의 여유


  바라만 봐도 정말 시원한 사진입니다. 지금, 이 순간 가장 행복한 강아지가 있다면 이 친구일 것 같은데요. 여기 있는 수박이 모두 자신의 것이라고 말하는 듯 편한 자세로 자고 있습니다. 꿈도 수박 먹는 꿈을 꾸고 있을 것 같네요.

 

우리가 몰랐던 그들의 비밀


  이 사진은 조금 무서울 수도 있는데요. 두 발로 서있는 이 친구의 모습이 기괴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정말 무서운 진실은 물 밑에 있죠. 마치 사람처럼 옷을 입고 있네요. 우리가 못 보는 물밑에서는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눈 위에 새긴 예술혼


  이 사진엔 예술적가 비둘기가 있습니다. 눈 위에 발자국으로 그래피티 작업을 한 것 같은데요. 잘 보면 비둘기 그림도 보이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눈이 오는 날이면 비둘기의 행동을 주목해서 보는 것도 재밌겠네요. 


  이번 시간엔 재미있고, 신기한 동물들의 사진을 볼 수 있었는데요. 재미있게 보셨나요? 인스타그램 계정 ‘doggo_taxi’에 가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다고 하니, 놀러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CREDIT
에디터 HI
출처 ‘Bored Panda’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계정 ‘doggo_taxi’

Tag #펫찌
저작권자 ⓒ 펫찌(Petzz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