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찌로고

냥이의 애착 인형을 빼앗자 일어난 일

  • 승인 2021-09-28 09:43:59
  •  
  • 댓글 0

  애착 인형이라는 말을 아시나요? ‘아이가 편안함을 느끼는 물건’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어린아이가 불안하고 초조함을 느낄 때, 안정감을 찾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어디를 가든 꼭 챙겨가고, 잠잘 때 꼭 끌어안고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죠. 사람처럼 반려동물에게도 애착 인형이 있는데요. 그런데 이걸 몰래 가져가면 어떻게 될까요? 

  유튜브 채널 ‘ViralHog’엔 영국에 있는 한 고양이의 이야기가 공개되었는데요. 세상 편하게 자고 ‘Fargo’라는 고양이가 세상 편하게 자고 있습니다. 이 고양이는 햄스터 인형을 꼭 안고 꿈나라 여행 중이었죠. 

  이 모습을 발견한 집사는 장난기가 발동을 했는지 갑자기 손을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Fargo 품에서 애착 인형을 몰래 빼내는데요. ‘고양이 목에 방울 달기’ 보다 어려운 미션인 것 같네요. 몰래 가져오는 데 성공할 수 있을까요? 

  성공했다고 생각하는 순간! Fargo는 잠에서 깨고 집사의 만행을 목격합니다. ‘이 인형은 포기 못해!’ 그리고 다시 햄스터 인형을 꼭 끌어안죠. 그리고 이 인형을 얼마나 아끼는지 생생히 보여줍니다. 

  잠깐 떨어져 있었던 것뿐인데도, 오랜만에 만난 것처럼 인형을 꼭 안아주는 Fargo. 인형보다 훨씬 더 귀여운 고양이 아닌가요? 집사는 이 모습을 보고 싶었나 보네요. 그리고 몇 초 지나자 인형을 안은 채 Fargo는 다시 잠이 듭니다.

  여러분의 반려동물에겐 어떤 애착 인형이 있나요? Fargo가 편안히 잠드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바쁘고 정신없는 우리에게도 애착 인형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해보게 됩니다.

 

CREDIT
에디터 HI
출처 유튜브 채널 ‘ViralHog’

Tag #펫찌
저작권자 ⓒ 펫찌(Petzz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