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찌로고

이거 맛없어! ..반찬투정하는 길고양이

  • 승인 2021-10-05 09:02:49
  •  
  • 댓글 0

  정성껏 준비한 식사에 반찬 투정을 하는 것만큼 재를 뿌리는 일은 없는데요. 그래도 먹고 싶은 반찬 때문에 반찬 투정을 해본 경험이 종종 있죠. 그땐 나름의 이유가 있었겠지만, 시간이 지나고 돌아보면 썩 좋은 기억은 아니죠. 그리고 이런 모습을 생각할 수 있게 하는 동영상이 한 편 공개되었습니다. 유튜브 채널 ‘ViralHog’에 올라온 고양이 이야기인데요. 

  영상을 촬영자는 터키에 사는 분으로 종종 길고양이에게 사료를 나눠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날도 굶주린 고양이를 생각하며 이동하고 있었죠. 길고양이들이 즐거워할 모습을 기대하며 촬영도 시도했습니다. 

  시간 맞춰 등장한 사료에 마중을 나온 길고양이! 배가 많이 고팠는지 분주히 ‘야옹! 야옹!’을 외치며 식사를 하는 공간으로 촬영자를 인도합니다. 경계심이 없는 길 고양이의 모습을 보니, 이렇게 사료를 받아먹는 게 익숙했던 것 같네요. 

  기대되는 식사 시간! 고양이가 기쁘게 밥을 먹는 모습을 곧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납니다. 

  지금까지의 평온한 분위기와 달리, 고양이는 촬영자가 준비한 사료를 매정하게 걷어차 버립니다. 평소에 사료가 마음에 들지 않았던 걸까요? 꼭 반찬 투정을 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는 것 같습니다.

 

  이 친구도 분위기가 좋지 않다는 걸 느꼈는지, 촬영자를 물끄러미 바라보고 있는데요. 이 고양이에게 오늘 하루 안 좋은 일이 많았던 걸까요? 아니면, 같이 놀고 싶다는 마음을 보여준 것일까요? 어떤 이유였든 애써 준비한 사료를 거절당한 촬영자는 상처를 받았을 것 같습니다.

  촬영자는 매일 사료를 주고 있었고, 이날 고양이가 보여준 반응은 의문이었다고 하는데요. 이후에는 더 즐거운 시간을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CREDIT
에디터 HI
출처 유튜브 채널 ‘Viralhog’

 

Tag #펫찌
저작권자 ⓒ 펫찌(Petzz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