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찌로고

스컹크와 고양이의 특별한 우정

  • 승인 2021-10-21 10:36:35
  •  
  • 댓글 0

  고양이는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듯한 인상이 있습니다. 강아지가 적극적으로 반려인에게 표현하는 것과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죠. 강아지와 비교해 활동량도 많은 편이 아니라, 고양이의 생각을 읽는 건 생각보다 더 어려운 일인데요. 그래서 고양이가 마음을 열었을 때 기쁨은 말로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그런데 여기, 다른 동물 친구에게 마음을 연 고양이가 있어 화제입니다.

  유튜브 채널 ‘ViralHog’엔 미국 오클라호마에 사는 고양이 ‘Shadar’의 이야기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집엔 고양이 외에도 ‘Lily’라는 스컹크가 있는데요. 이 친구들의 반려인은 집에서 일을 하기 위해 둘을 떼어놓아야 했죠. 그래서 울타리를 설치했습니다. 그래서 고양이와 강아지는 서로 떨어져야만 했죠. 

  스컹크는 이 상황이 답답했습니다. 그리고 밖으로 나가고 싶었죠. 반대쪽에 있는 고양이가 많이 부러웠을 겁니다. 그래서 울타리 등반을 시도합니다. 그리고 그 모습을 고양이가 지켜보고 있었죠. 

  스컹크가 울타리에 매달리고 탈출을 시도하는 그때! 고양이도 움직이기 시작합니다. 주인의 마음을 알고 스컹크의 탈출을 막으려는 걸까요? 점점 더 탈출에 가까워지는 스컹크. 하지만 이 반려인에게는 든든한 고양이가 있습니다. 문지기 역할을 충분히 해줄 수 있는 친구죠. 스컹크는 저 울타리를 절대 넘어갈 수 없을 겁니다. 

  하지만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생각지도 못했던 상황이 펼쳐졌는데요. 고양이가 스컹크의 등반을 도와줬던 거죠. 두 다리로 힘겹게 일어나서는 긴 팔을 뻗어 스컹크를 당겨줍니다. 그리고 스컹크는 울타리를 넘고 고양이와 함께 유유히 밖으로 나갑니다. 

  이 모습을 보던 반려인은 처음에 당황했는데요. 하지만 사이좋은 두 친구의 모습에 다시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고양이가 이렇게 마음을 잘 표현하는 친구였다니. 심지어 스컹크에게 말이죠. 두  친구는 앞으로도 재미있는 이야기를 많이 만들 것 같은데요. 두 친구의 우정을 응원합니다!

 

CREDIT
에디터 HI
출처 유튜브 채널 ‘VrialHog’

Tag #펫찌
저작권자 ⓒ 펫찌(Petzz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