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잠만보 인형을 차지한 고양이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거대 잠만보 인형을 산 덕후’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활발히 공유되고 있다. 게시글 속에는 별다른 설명 없이 사진 몇 장이 나열되어 있다.
‘잠만보’는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에 나오는 거대한 캐릭터다. 커다란 체구에 대개 잠들어 있는 모습으로, 애니메이션 시청자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큰 호감을 끌고 있다.
글쓴이는 그 거대 잠만보 인형을 구매했다. 잠만보 인형은 그 크기에 걸맞게 굉장히 큰 박스에 포장되어 누리꾼의 집으로 왔다. 박스 크기만 본다면 흡사 냉장고와 맞먹는다.
그는 잠만보 인형을 가질 수 있어 무척 기뻤을 것이다. 그런데 그보다 더 잠만보 인형을 격렬히 환호한 이들이 있었다. 바로 고양이들이다.
잠만보 인형을 상자 속에서 꺼내기도 전에 고양이들은 이미 잠만보 곁에 다가가 있다. 치즈 고양이는 잠만보 인형과 박스 틈 사이에 들어가 있다. 사뭇 만족스러워 보인다. 카오스 고양이도 잠만보 인형의 폭신한 배 위에 올라서 있다.
고양이들의 잠만보 인형에 대한 관심은 박스가 치워진 후에도 식지 않았다. 치즈 고양이는 잠만보 인형의 배 위에 자리를 잡고 앉아 느긋하게 여유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것은 자신의 침대로 태어나 배달된 것 아니냐는 듯한 태도다.
누리꾼들은 “그는 덕후이기 전에 집사였습니다”, “고먐미라면 어쩔 수 없지”, “주인님 침대인가요? 역시 집사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CREDIT
에디터 김나연
사진 트위터 Andrew Gorcester ?